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국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영원히 간직할 썬크루즈 리조트.

활력의 여가생활/Digital 칼럼철

by Digitalnz 2012. 3. 17. 07:55

본문

2012년 3월 17일/추억의 리조트 겔러리 사진 응모.

 

 

고국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영원히 간직할 썬크루즈 리조트.

 

비행기안에서 꼬박 하룻밤을 지세워야만 도착할 수 있는 뉴질랜드. 이젠 나의 제 2 고향이 되어버린 이 곳에 이주하여 바쁘게 살다보니 벌써 훌쩍 10여년이 지나가 버렸습니다. 사실 초기 정착때는 누구나 다 그렇겠지만 힘든 이국생활에 고국을 생각하며 남몰래 눈물을 흐느껴 본 적도 한 두번이 아니였답니다. 하지만 지내다 보니 우리 이젠 삶의 여유 공간도 어느정도 생기게 되어서 이 번에 한 달여에 걸쳐서 아내와 함께 말레이시아 여행도 하고 그리운 고국에서 즐거운 나날도 별 걱정없이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국 체류 일정 중 수 십년지기 친구 내외와 함께 동행한 썬크루즈 리조트에서의 아름다운 시간들. 아마 우리 부부에게는 평생을 두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하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리조트에서 바라보이는 눈 덮인 아름다운 산야, 끝없이 펼쳐저 보이는 환상의 해안선, 그리고 리조트 단지내의 고품격이 묻어나는 예술 조각품들을 감상해보면서 우리 이민 초기 시절의 어딘가에 웅어리진 채 마음구석에 남아 있었던 마음아픈 순간들을 한 순간에  잊어버리게 했던 계기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억으로 찍어 온 사진들을 다시 보면서 세계의 어느 여행지와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는 이런 리조트가 나의 조국 대한민국에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다시 한번 벅차 오르기도 하였답니다.  

 

특히나 리조트에 머무르던 그 날이 우리 부부에게는 결혼 28주년이 되는 뜻깊은 날이기도 하여서 더욱 멋진 추억의 여행지가 아니였나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언젠가 다시 고국을 찾는다면 그리운 노모 모시고 다시 한번 찾아뵙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감사합니다.

(10 Ritchie CR Takanini Auckland New Zealand/ldsci@hanmail.net/070-8229-723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