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umeu Soljans Estate 의 Cafe(Wedding), Winery shop.

Digital 북섬 탐방기/오클 주변 관광지

by Digitalnz 2011. 6. 5. 13:36

본문

2011년 6월 5일 Kumeu Soljans Estate 의  Cafe(Wedding), Winery shop.

 

아내가 오클랜드 서쪽에 위치한 사찰(남국정사(한국인 사찰))에 간다고 해서, 가는 길에  나는 지인을 만날 겸해서 같이 동행하였다. 그리고 아내를 사찰에

내려준 다음 근처 지인을 만난 후에 날씨가 화창하고 시간이 남아서 근처에 위치한 Soljans Estate 의 Cafe 겸 Winery shop 을 1시간여 들러 보았는 데 상당한

시설에 놀랬고 한국과 달리 결혼식장을 대신하는 쾌적한 Cafe 시설(보통 통채로 당일 임대하여 사용)도 많은 사람들의 갈 길을 잡았다.

 

그리고 대략, 이  곳 서쪽 Kumeu 지역에는 Winery 30여개 정도가 우리의 협동 조합같이 "Kumeu Wine Country" 를 조성하여 공동 판매망 조성 및 광고 등을  

하고 있는데 여기가 그 중의 한 Winery shop(시음 가능) 및 공장 이다.

 

Soljans Estate  입구

 

 

 

Soljans Estate 건물이며, 뒷편에는 본 건물보다 크지만 전면에서 보이지 않게 Winery 공장 시설이 자리잡고 있었다. 

 

 

들어서면 우측에 자리잡은 공원.

 

 

Soljans Estate 의 카페이며 우측은 야외 결혼식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설이 되어 있었다.

 

Soljans Estate 의 좌측 부분은 Winery 공장 입구 및 Wine 판매 전시장.

 

좌측은 포도밭

 

Wedding 기념 촬영 등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 놓은 듯한 연못 및 잔듸 정원.

 

 

주차장에 우리의 눈 길을 끈 것은 Classic Car.

 

 

 

다양한 포토 프레임에 스냅하여 보았음. 특히, 요즈음 거의 매일 비가 내리고 있어서 가끔씩 비 좀 뿌려 주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좌측 Winery shop 전시장 및 공장 입구.

 

 

최초 수동으로 사용하였던 기계들는 입구 및 판매장에 전시.

 

 

그리고 진열하여 판매되고 있는 와인은 15불에서 20불(한국돈 2만원 내외) 내외로 가격대는 일반 슈퍼에서 판매되는 수준이었는데, 평상시 같았으면 한 병 사가지고 와서

저녁에 고기 구워서 한 잔 하고 했을뗀 데 요즈음 알콜을 금하고 있어서 꾹 참고 구경만 하고 돌아왔음(이하 내부 및 공장 시설은 촬영 불가).

 

다양한 방문 기념품(Souveier)도 함께 판매.

 

옆에는 역사를 말해 주는 소품도 함께 야외 공원에 전시.

 

그래서 Classic 렌즈에.

 

 

수 만평의 포도 농장이 건물 옆 및 뒤에는 자리잡고 있었다.

 

 

 

그리고 사찰에 도착했는 데도 아직도 카랑카랑한 여자 스님의 설법하시는 소리가 마이크 소리에서 울러 나오고 있었다. 그래서 펜스따라  바로 앞을 쳐다보니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최근에 지은 듯한 그림 같은 집 한 채가 키가 큰 나무 펜스를 사찰과 사이에 두고 자리잡고 있었다.

 

 

그리고 집으로 오는 도중에 우리 한국의 가을 정취를 너무나도 많이 풍기는 어느 집 초입로가 있기에 잠시....

그런데 누가 그리 이런 골목을 과속하는지는 몰라도 나무에는 느리게(Slow) 운행하라는 푯말도 붙여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