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6월 7일(목) 퀸스타운 리마 커블스 스키장(Remarkables Ski Field) 드디어 개장.

본문

2018년 6월 7일(목) 퀸스타운 리마 커블스 스키장(Remarkables Ski Field) 드디어 개장.

 

 

 

 

 

 

 

 

 

퀸스타운 센츄널에서 24Km, 45분 거리에 있는 리마 커블스 스키장이 오늘(6월 7일(목)) 정식 개장했다.

 

오늘 개장은 최근의 풍부한 자연 적설량으로 2일 앞당겨서 조기 개장하는 것이며, 한편 같이 운영하고 있는 코로넷 피크 스키장은 지난주 토요일 Teaser day 하루 개장한 바 있는데 다음주 토요일(6월 16일) 역시 정식 개장한다.

 

이곳 스키장 개장은 평일에다 도로도 얼어서 4륜 구동 차량까지 9시 이후로 늦게 개방된 관계로 스키장을 찾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아서 실컷 스키장 누비며 탔다.

 

그래서 중급자 리프트에서 오전에 카빙 스키판으로 9회 그리고 점심 후에 투어링 스키판으로 16회 총 25회 리프트 타고 땀 흘리며 운동했었는데 기술이 부족하여 자연설 계곡지 라이딩하다가 넘어져 1미터 눈에 처 박혀 빠져나오느냐고 고생도 좀 한 하루였다.

 

특히, 오후에는 슬로프가 다소 얼음판에 크러스트(Crust) 된 곳이 많아서 라이딩하는데 위험했었고 오늘 스킹이 힘이 들었는지 집에 오니 평상시와 달리 무릎도 아프고 피곤함이 많이 느껴졌다.

 

날씨 좋으면 내일 하루 휴식겸 정비해서 모래(토) 스키장에서 즐거운 또 하루를 ....

 

개장행사 참여자들 샴페인과 치즈를...

 

즐거운 소식으로 날씨만 좋다면

우리뒷 뒷산 스키장 정식 개장(6월 16일) 앞서 지난 주 토요일에 이어 요번 토요일 다시 1일 개장,

그리고 역시 카르 드로나 스키장도 지난 주말 이틀 이어서 이번 주 토요일에도 개장 전 광고 데이 1일 또 개장.

관련글 더보기